창업기업 확인서발급

서비스안내

이용안내

회원가입
  • 본 서비스를 이용하기 위해서는 회원가입을 하셔야 합니다. 회원가입을 하지 않는 경우 일부 서비스의 제한이 있습니다.
  • 본 서비스는 회원의 유형에 따라 제공되는 서비스가 상이합니다.
공공기관, 일반회원
공공기관 회원가입 시 ‘공공기관’으로 가입신청 및 기관 이메일 인증 절차 진행
일반회원 회원가입 시 '일반회원'으로 가입신청
기업정보 등록 및 변경

일반회원 본인의 기업정보를 등록 및 변경하고자 하는 경우 아래를 참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.

기업정보 등록, 변경
기업정보 등록 일반회원의 경우 회원가입 후 본인기업의 기업정보를 등록하셔야 창업기업 확인 신청이 가능합니다.
기업정보 변경 등록한 기업정보의 변경이 필요한 경우 로그인 후 ‘마이페이지’ – ‘나의기업정보’에서 수정하실 수 있습니다.
주요 제공 서비스
서비스 구분, 일반회원, 공공기관 회원
서비스 구분 일반회원 공공기관 회원
소개 O O
창업기업 자가진단 O O
창업기업 확인서 발급 공공인증서 등록 시 제공 공공인증서 등록 시 제공
확인서 진위 확인 O O
고객센터 O O
알림정보 O O

창업기업 확인

창업기업 확인시스템이란

중소벤처기업부장관이 인증하는 ‘창업기업 확인서’를 온라인으로 발급하는 시스템입니다.

운영목적
창업기업 확인서 발급

창업기업이 본인기업의 ‘창업기업 확인서’를 온라인으로 발급할 수 있도록 편의 제공

공공기관의 원활한 업무수행

창업기업제품 공공기관 우선구매제도 대상 기관의 창업기업 해당 여부 확인 업무 시, 창업기업 확인시스템 활용을 통한 원활한 업무 수행 지원

TOP